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아 투스잼 가격 / 번거로운 관리방법 / 시술 및 제거 방법은?

by 윈나우 2024.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현아, 예나, 이영지, 리사 등의 많은 유명 연예인들이 투스잼을 많이 하고 나오는데요, 한마디로 치아에 반짝거리는 악세서리를 붙여 넣는 것입니다. 그럼 투스잼의 가격과 관리방법이 여간 까다로운것이 아닌데 이에 대해 살펴볼테니 꼭 끝까지 살펴보시고 진행해주세요.

 

현아 투스잼 가격은?

 

 

 

 

 

 

수많은 해외, 국내 셀럽들이 하고 있는 투스잼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내만 해도 이영지, 리사, 현아, 예나, 지드래곤 등의 핫한 스타들이 이미 하고 있습니다. 

 

우선 치아 하나에 악세사리를 몇개 붙일건지에 따라서 가격은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가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아주 작은 사이즈의 악세사리를 단 한개만 붙이고 싶다면 약 5만원부터 가격이 측정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이영지님의 체리 투스잼은 10만원 선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치아에 악세사리를 붙이는 갯수에 따라서 가격이 최대 50만원까지도 올라갈 수가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고 개인적으로 너무 많이 붙이는 것보다는 한두개, 두세개 정도만 붙이는 것이 더 이쁠것 같아보입니다.

 

요즘 정말 시대가 많이 변해서 이런 악세사리를 귀, 팔, 손 뿐만 아니라 치아까지 하는 시대가 왔는데요, 이걸 진행하시기 전에 관리 방법에 대해서 우선 파악을 하셔야지 나중에 후회를 덜 하실 수가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것이 아니고 막상 하고 나시면 관리하시기가 조금 까다로울 수 있기에 꼭 먼저 살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바로 이어서 관리방법에 알아볼테니 끝까지 봐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영지 투스잼 관리방법

 

우선 시술을 받은 당일날에는 뜨거운 음식, 끈적거리는 음식은 좋지 않습니다. 피해주셔야 해요.

 

정확히 말하면 레진으로 치아에 붙이는것이기 때문에 시술을 받고 바로 이러한 음식들을 먹으면 치아에서 금방 떨어질수가 있기 때문에 당일날은 특히 조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꼭 주의하셔야 할 점은 투스잼 주변에 음식물들이 잘 낄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지저분해보일가 있기 때문에 수시로 칫솔질을 해줘야 한다는 약간의 귀찮음이 존재합니다. 

 

그 사이로 음식물이 잘 끼기 때문에 중요한 자리에 간다면 아무래도 신경이 더 쓰일 수밖에 없겠죠~!

 

청결이 가장 중요하게 신경써주셔야 하는 부분이고, 우리가 교정기를 하면 자꾸 혓바닥으로 만져보듯이 이것도 작꾸 혓바닥으로 만져보게 된다고 해요~!

 

하지만 이러한 행동은 안좋다고 하니까 최대한 자제해주시고 관리를 잘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없다가 있으면 약간의 불편함도 있을 수는 있으나, 이러한 불편함은 금방 적응되실거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럼 만약 마음이 변해서 이걸 *제거하고 싶다면 어떤 방법으로 이루어지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투스잼 제거 방법은?

 

 

 

 

 

 

문신과 마찬가지로 내가 하고싶어서 했는데 마음이 바껴서 제거를 하고 싶다면?

 

제거방법은 따로 없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처음에 말씀드렸다싶이 치아에 레진을 붙이는 것이기 때문에 시술 3개월 정도가 지나가게 되면 이 레진이 자연스럽게 떨어져나간다고 합니다. 

 

그렇게되면 당연히 치아에 그 어떠한 흔적도 없이 깨끗하게 떨어져 나가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제거방법이 따로 있는게 아니고 시간이 점차 지나면서 알아서 사라지는데 사라지는 기간도 적당해서 아마 시술을 받으셔도 후회없이 그 아름다움을 유지하실 수 있을것이라고 생각되는 바입니다.

 

하지만! 치아에서 떨어진 잼스톤을 실수로라도 먹는 일이 없도록 주의 또 주의 하셔야겠습니다.

혹여나 음식물을 씹을 때 같이 떨어져나갈 수도 있기 때문에 항상 주의하시는 습관이 필요하실 것 같고 어떻게 보면 관리하시는게 조금 번거로우실수도 있지만, 그만큼 예뻐서 괜찮을 것 같습니다. 

 

시술 방법 및 소요시간은?

 

그럼 마지막으로 시술 방법 및 걸리는 시간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술은 원래 전문샵이 따로 있었지만, 지금은 치과에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소요시간은 대략 30분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고 그냥 치아에 붙이는게 다이기 때문에 굉장히 간단합니다.

 

30분이 소요되지만 이 30분도 레진해보셨으면 다들 아시겠지만 붙이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가 되서 그만큼 걸리는 것입니다. 금~방 완료가 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단, 관리만 주의깊게 신경써서 잘만 해주신다면 크게 문제가 될 건 전혀 없습니다.

 

많은 셀럽들이 투스잼을 하고 있는 가운데, 뭔가 유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그럼 여러분들도 이쁘게 스타일링하셔서 잘 관리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