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동안 폐지가 되었다가 다시 부활한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촬영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많은 아이돌 팬들은 아이돌의 부상 염려때문에 반대를 하고 있지만 우선 결정이 났습니다.
촬영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아육대 방청신청 및 그 외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릴 예정이오나 조기마감이 될 수 있습니다. *방청신청 바로가기는 글 맨 하단에 있는 파란버튼을 눌러 확인* 하시면 됩니다.
2024 아육대 라인업은?
우선 라인업에 대해 먼저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이그룹 : 엠퍼샌드원, EVNNE, LUN8, WHIB, THE Crew0ne , 블리쳐스, 이스트샤인, 더인드, 드리핀, 다크비, 더킹덤, 나우데이즈, 판타지보이즈, DXMON, 82MAJOR, VANNER, 리베란테, 더보이즈(영훈), NCT WISH, 온앤오프(승준,민균), 웨이브이
걸그룹 : 로켓펀치, 이달의소녀 (희진) , 이브, 라잇썸, 아이칠린, 빌리, 위클리, 우아, 유니스, 시그니처, 비웨이브, 캔디샵, 오마이걸 (효정, 승희), 케플러, 키스오브라이프, 스테이씨, 엔믹스, 트리플에스
이렇게 라인업이 완성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생각보다 라인업이 다소 빈약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뭐가됐든 얼른 속시원하게 촬영을 마치고 아무일 없이 끝내버렸으면 좋겠습니다.
아육대 MC로 선발된 라인업에 대해 이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엔믹스 해원 / 전현무 / 이찬원 / 영탁 / 장민호 / 정동원 / 강다니엘* -> 이렇게 7 MC로 편성이 되었습니다.
파격적인 7MC 행보이기 때문에 우려와 근심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어떻게 진행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또한 장내 MC로는 스테이씨 시은과 래퍼 딘딘이 활약을 해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기대해보겠습니다.
2024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 '녹화일정'
자, 다음으로 녹화일정과 방송일정에 대해 알아본 후 방청신청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4 아육대 녹화일정 : 2024년 08월 05일 진행 예정
본방송 예정 : 2024년 9월 16일 예정
방송 편성 : 월요일 오후 7시 10분부터 방송 예정
녹화일정까지 약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는데 아직 그 외 정보가 뜨지 않아서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방청신청 방법에 대해 많이들 궁금해하시고 혹여나 기간을 놓쳤을까봐 걱정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현장에 가고 싶으신분들은 지금부터 쭉 집중해서 봐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방청에 대한 일정, 당첨자 발표 일정, 입장시간, 현장 꿀팁 등에 대해서 알려드릴 예정이니 꼭 집중해주시길 바랍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중요한 정보들을 알려드릴테니 꼭 이어서 봐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2024 아육대 방청신청 방법 / 일정
우선 방청신청, 티켓예매 일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녹화일은 앞서 말씀드렸다싶이 8월5일날 진행됩니다. 이에 따라서 방청신청 일정은 7월29일부터 2~3일동안 진행이 될 예정이 높습니다.
방청 당첨자 발표는 8월 2일쯤에 발표가 될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현장에 가서 아이돌들을 보며 응원하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부터 맨 하단에 있는 파란버튼을 눌러 들어가셔서 알림 설정하시고 해당 방청신청일에 늦지 않게 신청하실 수 있도록 해주세요!
알림 설정을 해두시는 분들이 당첨이 될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왜냐하면 이번에 티켓팅처럼 선착순으로 진행이 될 거라는 말이 떠돌고 있기 때문에 꼭 알림설정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사이트는 맨 하단에 걸어놓겠습니다. 그곳에서 바로 알림 설정을 해두시거나, 혹은 신청에 대한 자세한 일정에 대해서 먼저 맨 하단에 있는 아래 파란버튼을 눌러서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현장꿀팁 ( ft.밤샘 / 알고가야 지치지 않습니다)
가실 분들을 위해서 현장꿀팁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내용들을 어느정도 알고 가셔야 현장에서 그나마 덜 지치고 덜 힘드실 것 입니다.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오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웬만하면 가서 고생하지 마세요.
필수 준비물 : 신분증 확인을 하기 때문에 신분증을 꼭 챙겨가셔야 합니다. 신분증이 없으면 현장에 들어가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녹화시간이 굉장히 길기 때문에 먹을 것은 알아서 챙겨가셔야 합니다.
더불어서 자기 아이돌을 응원할 플랜카드를 간단히 준비해서 가시면 되겠습니다.
- 밤샘하면서 기다려도 되나요 ? > 라는 질문에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대기시간이 굉장히 길기 때문에 밤샘하시면 금방 지쳐서 아이돌 경기도 보기도 전에 지치실 겁니다.
밤샘하지 마시고 그냥 아침에 일찍 도착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좋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 밤샘을 하시는 이유가 대다수인데 그럴수록 본인만 빨리 지치는 방법입니다.
경기 중간에 점심은 주최측에서 챙겨줍니다. 편의점 도시락으로 챙겨주지만 그래도 먹을만합니다.
그런데 기다리는 시간이 굉장히 깁니다. 새벽에 기상하셔서 도착 하고 집합 후, 총 5시간의 기다림 끝에 입장을 하게 되며 이 외에도 경기 중간중간 기다림의 시간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런데 현장에서 관계자들이 엄청나게 불친절합니다. 진짜 웬만하면 가서 기분상하지마세요
<현장에서 느낀 찐후기>
또한 경기장 안에 씨큐들이 굉장히 불친절합니다. 핸드폰을 들면 촬영하지 말라고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며, 퇴장시키겠다는 말을 수시로 하여 불쾌감을 줍니다.
엄청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면서 분위기 싸하게 만듭니다. 응원을 하는 팬들에게도 시끄럽다고 응원하지 말라고 퇴장하라고 협박하면서 엄청나게 소리를 지릅니다.
아예 응원을 막아버리는 경우가 있기에 아이돌이 경기에 뛰어도 응원하지 못하는 불상사가 일어나기도 하였고 마치 선심을 쓰듯 한번만 봐주겠다 라고 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현장 분위기는 상당히 좋지 않기 때문에 웬만하면 그냥 집관을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내 아이돌을 현장에서 눈앞에서 직접 볼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하지만 정말 기분좋게 관람할 수는 없다는 점 미리 알고 가셔야 합니다.
하지만! 아이돌을 눈앞에서 볼 수 있다는 그 사실만으로도 사실 기쁘긴 하죠.
기다림의 시간이 정말 많다는 것과, 정말 힘든 촬영이 이루어질거라는것만 명심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그럼 모두 아래에서 2024 아육대 방청신청하셔서 당첨되시고 좋은 경험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