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모음

2024 군포 철쭉축제 주차장 안내 및 기본정보 정리!

by 윈나우 2024. 4. 18.

안녕하세요 날씨가 더웠다가 쌀쌀했다가 그러네요 ㅎㅎ.. 벚꽃은 너무 빨리 져버리고 이제 다음주가 되면 2024 군포 철쭉축제가 시작이 된다고 하네요 ! 

 

군포철쭉축제는 매년 진행하는 축제로 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축제가 되지 않을까하네요 ㅎㅎ

특히 부모님들이 정말 많이 좋아하시겠죠? 저는 이번에 처음들어봤는데 부모님이 가보신다고 하여 한번 군포 철쭉축제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군포 철쭉축제 축제기간

 

군포 철쭉축제는 이번주 주말인 4월20~28일까지 약 일주일가량 진행이 됩니다.

 

군포 철쭉축제 장소는 철쭉동산, 철쭉공원, 초막골생태공원등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철쭉축제 장소에는 다양한 조형물과 분홍빛으로 가둑 채운 철쭉들이 축제장을 한껏 빛나게 해주고 이를 구경하러 온 관광객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해줄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축제 장소인만큼  푸드트럭도 무려 10대 이상이 준비가 되어 먹거리와 함께 풍성한 철쭉축제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맛있는 먹거리들과 함께 철쭉동산을 걸어다니며 날씨 좋은날에 좋은 추억과 이쁜 꽃들을 눈에 한가득 담아 오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군포 철쭉축제 주차장 안내

 

우선 군포 철쭉축제의 주차장은 평일에는 주차장이 협소하여 대중교통이 가장 편할것으로 보입니다.

평일에는 근처 학교의 주차장을 개방할수 없으며 공영주차장도 자리가 협소하여 주차대란이 일어날것으로 보이기에 지하철 혹은 버스를 이용하여 축제장소를 방문하시는것이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

 

주말에는 임시주차장이 열립니다.

도장초, 도장중, 신흥초, 능내초, 수리고, 둔전초, 흥진초, 흥진중,흥진고의 학교들에서 임시주차장을 개방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주말인만큼 사람들이 어마무시하게 몰릴 것이고 주차대란이 일겠죠/ㅎㅎ

 

주말에는 학교 주차장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그래도 주차장이 굉장히 협소할 수 있으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수 있는 분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관람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개막/폐막 공연

 

군포 철쭉축제에서 개막과 페막식에는 초청가수들이 무대를 꾸민다고 하는데요 !

 

아직 초청가수들이 누군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철쭉축제이고 다양한 연령대, 특히 부모님 세대들이 많이 모일것으로 예상이 되기 때문에 이름있는 트로트 가수 한명쯤은 오지 않을까하네요 ㅎㅎ..

 

개막공연은 20일날 진행, 폐막공연은 28일날 진행이 됩니다.

 

분홍빛으로 가득 채워진 철쭉축제를 즐기면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좋은 추억 많이 남기고 맛있는 음식들도 

많이 먹고 오시고 즐거운 축제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낮에는 햇빛이 뜨거울수 있으니 선크림은 기본 중의 기본인거 다들 아시죠??

 

 

 

반응형